확장검색
쇼핑 궁합 미팅
디렉토리 포털사이트링크 신규사이트 인기사이트 추천사이트 인기 검색어 즐겨찾기 추가
* 서치큐 광고 정책
 
1. 제작 가이드
원칙적으로 광고주가 광고를 제작하나 서치큐의 광고 등록 원칙에 따라 수정을 요구하거나 게재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광고 문구나 이미지를 사용할 수 없으며, 성인용품에 대한 광고물은 게재할 수 없습니다.
사전에 정의된 규격에 맞는 광고물을 제작하셔야 하며, 특이 사항에 대해서는 제작 이전에 담당자와의 상의가 필요합니다.
광고물의 내용은 바이킹의 컨텐츠처럼 느껴져서는 안되며, 브라우저를 흉내내거나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기능이 포함된 이미지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제작된 광고는 충분한 검토를 거친 후 광고 게재 3일 전까지 해당 URL과 함께 담당자에게 전달하셔야 합니다.
모든 광고는 새 창에서 해당 URL로 링크되며, 이 때 해당 URL은 반드시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광고물을 클릭하여 해당 URL로 이동할 때에는 반복적으로 브라우저를 띄우는 방식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배너 광고의 형식은 GIF, JPG, SWF 파일 형태를 지원하나, 움직이는 배너인 경우에는 가급적 1회 애니메이션을 권장합니다.
사운드는 마우스 오버된 경우에만 나오도록 설정해야 하며, 리치 미디어 광고인 경우에는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
새 창 링크시 이용자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컴퓨터 바탕 화면에 자동으로 아이콘을 삽입하거나 즐겨찾기에 등록하는 등 이용자에게 불편을 주는 행위는 용납하지 않습니다.
 
2. 책임의 한계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과장 · 허위 광고를게재하여 발생하는 법적 분쟁에 대해서 바이킹은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치큐의 광고 등록 원칙에 부합하지 않는 광고물에 대한 수정 요청 지연 등 광고주의 과실로 인한 광고 게재 지연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서치큐홈홈페이지등록개인정보 보호정책광고안내업무제휴한곳에서 다찾자  
서울시 중구 필동1가 39-1 국제빌딩 407호 Tel : 02)  2278-0127
Copyright ⓒ 2003 search-q.net Corp. All rights reserved.  메일 : hsk153@naver.com